
" 네, 부르셨나요. 아가씨. "

[선관]
칸나 S. 리시안사스 - 아가씨와 메이드
[텍관]
[연지애 - 그런건 말 하지 않으셔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알아서 제대로 할거니까요. 진료하러 오시기 전에 상태 또한 아주 좋을겁니다.]
[이름]
샤론 윈체스터 / Sharon Winchester
[재능]
초세계급 메이드
메이드; 하녀라고도 불리며, 집안 일(청소, 요리, 빨래, 시중 등)을 시키기 위해 고용 된 여자 하인.
현재는 '리시안사스'가의 메이드로 일하고 있으며,
전 초세계급 메이드였던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그 재능을 물려받았다. 어릴 때 부터 어머니가 하는 일을 봐 왔으며 현재 '메이드 장'의 일을 하고 있는 어머니 밑으로 들어가 메이드를 하게 된 것.
[인지도]
★★★☆☆ - 일반인에게 어느정도 알려져있다.
[나이]
19
[성별]
여성
[신장/체중]
165cm / 53.6kg
[성격]
[직설적인]
거짓말을 못하는 성격이고 표정변화도 아주 잘 일어나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차라리 숨김 없이 말하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사람들에게 자신이 느낀 것, 본 것을 그대로 말한다. 돌려말하거나 선의의 거짓말 같은 것도 절대 하지 않는다. 아니, 못한다. 싫은 것은 싫다, 좋은 것은 좋다라고 말하며 표정에도 다 드러난다.
[딱딱한]
모두에게 친절하게 대해주기는 하나 무언가의 벽이라는 것이 쳐져있는 느낌이 든다. 모든 사람들을 대할 때 자신은 아래 남은 위로 생각하기 때문에 남이 먼저 편하게 하라고 하지 않는 이상은 딱딱한 말투와 어조로 대한다. 생긴 것과 다르게 행동한다고 말을 하는 사람도 있거니와 굉장히 그런 말투에 놀라는 사람도 있다.
[조용하고 예의가 바른]
크게 떠들지도 않고, 웃을 때도 살짝 미소만 지을 뿐 그 이상으로는 웃지 않는다. 말도 앞에 있는 사람이 들릴 만큼만 말하며 주위 사람들에게 폐를 끼치지 않게 하는 편이다.
그외에 성격들, 더 말해도 제대로 알 수 있을진 모르겠네.
대화로 알아가보는 것은 어때?
[특징]
[생일]
3/8
[혈액형]
RH +A
[윈체스터 가]
가문 대대로 메이드를 양성해내는 집안으로 그 집안에서만 초세계급 메이드 재능을 가진 아이가 태어나고는 한다. 핏줄의 대물림이라고 해야할까? 여자 아이는 무조건 집안에 따라 메이드가 되어야만 한다. 규범과 규율이 엄격하며, 어릴 때 부터 메이드 교육을 시키는 곳이다. 집안의 분위기는 음산하고 딱딱한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어 사람들이 가기를 꺼려한다. 여러 유명 가문으로 메이드들이 가서 일을 하지만, [리시안사스 가]에 많은 [윈체스터 가]의 메이드들이 일하고 있다.
[얼굴의 문신]
그것은 [리시안사스 가]의 소유이자 아가씨 전용 메이드라는 표식이다. 잘 보이지 않는 팔이나 다리에 문신을 할 법도 하지만 이렇게 드러내지 않으면 오래 된 메이드들이 가장 어린 메이드인 샤론을 놀리거나 폭력을 가하기 때문이다. 이 표식 덕분에라도 샤론을 건들이는 메이드가 없으며, 건들였다하면 바로 목이 날라갈 수도 있다. 누군가에 의해서.
[L/H]
좋아하는 것은 단 것과 자신의 물건? 그리고, 자신의 재능.
단 음식이라면 당연지사 초콜릿이다. '초콜릿'이라는 단어가 들어가있다면 다 좋아한다. 돌아오는 1년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날이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아무 때나 만들어서 먹어도 되는 날이기 때문에 가장 좋아한다.
자신의 물건, 들고있는 등불이라든가?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물건이라면 가장 좋아한다. 받은 물건은 절대로 버리지 않고 차곡차곡 모아둔다. 물건은 잘 챙겨두는 편이라 잃어버리는 일이 많이 적다.
재능, 초세계급 메이드. 말이 더 필요할까? 이런 재능을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샤론은, 행복하다.
싫어하는 것은 단 한 가지 자신의 물건을 마음대로 가져가거나 만지는 것. 물론 한 명은 예외다. 소유욕이 조금 강한 편이라 자신의 물건에 손을 대는 것 또한 그리 반기지는 않는다. 자신과 친하거나 허락한 물건이라면 손을 대거나 가져가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런 말은 하지 않지만, 그게 아니라면 엄청 화를 낼지도 모른다.
[소지품]
흰 장갑, 흰 손수건
